본문 바로가기
영화

극장판 명탐정코난 : 감벽의 관 후기

by 픽셀팝콘 2018. 2. 14.
728x90
반응형


극장판 명탐정코난 : 감벽의 관 후기



명탐정코난 극장판 지금까지 하나도 놓치지 않고 다 보았습니다. 이번에 명탐정코난 : 감벽의 관, 역시 많은 기대를 안고 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지금까지 본 극장판의 스토리와는 많이 다르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명탐정코난 : 감벽의 관은 전설 속 보물을 둘러싼 역대급 추리가 시작된다!  깊은 바닷속 해저 궁전을 무대로 펼쳐지는 긴장감 넘치는 해양 어드벤처! 

 “진실은 언제나 하나”



라는 명대사로 전 세계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명탐정 코난]. 지난 1994 년  만화 잡지 [주간 소년 선데이] 연재를 시작으로, 지금까지 21편의 극장판, 93권의 단행본, 총 누적 2억권 발행 원작 등 단편 만화에서 TV 시리즈, 극장판, 게임 등 다양한 콘텐츠로 확대 생산되고 있다고 합니다.  검은 조직에 의해 초등학생으로 변해버린 코난이 미궁의 사건을 명석한 두뇌와 추리로 해결해  나가는 독특한 콘셉트를 바탕으로 펼쳐지는 흥미로운 사건과 추리로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하며,  뜨거운 인기를 이끌어낸 것. 특히, 의문의 사건을 둘러싼 숨 막히는 추리, OST, 다채로운 캐릭터들의 등장은 어린이 관객뿐만 아니라 성인까지 사로잡으며 두터운 팬 층을 형성했습니다.








이렇듯 오랫동안 변함없는 인기로 전 세계를 사로잡은 ‘명탐정 코난’이 오는 2018년 설 연휴 극장가  <명탐정 코난:감벽의 관>으로 국내 관객을 찾는다. 이번 작품은 여름 휴양지에서 발생한 의문의 살인 사건과 300 년 전 전설 속 해적들이 남긴 보물을 노리는 트레저 헌터(보물 사냥꾼)들의 음모에 맞선 코난의 추리를 담은 해양 어드벤처로 다시 한번 코난 팬들을 흥분시킬 전망. 이번 작품에 최초로 등장하는 트레저 헌터(보물 사냥꾼)는 300년 전 전설 속 해적들이 남긴 보물을 차지하기 위해 음모를 꾸미는 인물. 이들의 등장과 함께 의문의 살인 사건이 발생하고, 급기야 미란과 보라가 사라지는 사건으로 모두를 긴장시키는 가운데 과연, 코난은 무사히 미란과 보라를 구해내고 해적들의 암호를 풀 수 있을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무엇보다 검은 조직을 탈출하기 위해 코난과 같은 약을 마시고 초등학생의 몸이 된 장미와 코난의 찰떡 케미는 이번 작품에서 놓칠 수 없는 관람 포인트. 코난의  완벽한 파트너 ‘장미’가 이번 작품에서 보다 비중 있는 역할로 등장해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습니다. 여기에 절체절명의 순간에 빛을 발하는 미란과 보라의 뜨거운 우정은 코난 팬이라면 놓칠 수 없는 이번 작품만의 재미를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반응형

'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화 램페이지  (0) 2018.04.16
영화 바람바람바람  (0) 2018.04.16
영화 봉이 김선달 후기  (0) 2018.02.07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  (0) 2018.02.06
영화 코코 기억해줘  (0) 2018.0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