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어스 후기

by 픽셀팝콘 2019. 3. 27.
728x90
반응형




제목 : 어스

개요 : 스릴러, 공포

개봉 : 2019. 03. 27

감독 : 조던 필

출연 : 루피타 뇽, 윈스턴 듀크, 엘리자베스 모스


영화 어스 줄거리


우리는 누구인가? 

 엄마, 아빠, 딸, 아들 

 그리고 다시 

 엄마, 아빠, 딸, 아들…


  



 모든 것이 신선한 충격 그 자체인 영화 어스 그 중심에는 조던 필 감독이 있습니다. 영화 어스는 북미에서 첫 공개되자마자 전문 비평 사이트인 로튼토마토에서 신선도 100%를 기록하며 그야말로 엄청난 화제를 모았다고 합니다.  베일에 싸여있던 영화 어스에 더욱 특별하게 만드는 것은 신선하고도 놀라운 캐스팅입니다. 블랙 팬서로 전세계를 휘어잡았던 루피타 뇽과 윈스턴 듀크는 물론, 할리우드 신예인 샤하디 라이트 조셉과 아역배우 에반 알렉스까지 합류하여 영화 속 배경의 리얼리티를 더욱 살리고 몰입을 높였습니다.   




 가장 먼저 가족들과 떠난 휴가에서 자신들과 똑같이 생긴 불청객을 만난 엄마 애들레이드 윌슨 역으로는 루피타 뇽이 열연을 펼쳤습니다. 루피타 뇽은 등장만으로도 현장의 분위기를 긴장되게 만들 정도로 엄청난 싱크로율을 선보였다는 후문입니다. 이처럼 혼을 쏟는 연기로 압도적인 몰입감을 선사할 것입니다. 윈스턴 듀크 역시 강렬한 씬스틸러로 등장합니다. 아빠 게이브 윌슨 역으로 등장하는 그는 애들레이드 윌슨과 다르게 장난기 가득한 모습으로 등장해 극한의 긴장감을 한 템포 늦춰주는 역할을 톡톡히 할 것으로 주목 받고 있는 것뿐만 아니라 가족을 지키기 위한 듬직한 모습까지 선보입니다. 각각 딸과 아들로 등장하는 샤하디 라이트 조셉, 에반 알렉스는 한없이 순수한 아이들의 모습을 표현하다가도 무표정으로 소름 돋는 연기 시너지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영화 어스에서 주목할 만한 사실은 바로 로케이션입니다. 기존의 공포 영화들과 다르게 평화로운 일상을 그려내는 해변가를 주요 로케이션으로 진행했기 때문입니다. 공포 영화를 떠올리면 보통 생각나는 장소에서 탈피하고자 했던 그들은 가장 섬뜩한 충격은 환한 대낮에 예상치 못한 장소에서 발생한다는 사리로 해변 자체가 긴장감의 대비를 만들어 모래와 바다가 만나는 부분에서는 낭만적인 장관이 펼쳐지지만 해변의 산책로에서 벌어지는 사건의 이면에 미스터리한 분위기 또한 풍기고 있습니다.

  








반응형

'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화 덤보 후기  (0) 2019.03.27
영화 장난스런 키스 후기  (0) 2019.03.27
영화 썬키스 패밀리 후기  (0) 2019.03.27
영화 질투의 역사 후기  (0) 2019.03.24
영화 이스케이프 플랜 후기  (0) 2019.03.24